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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테리어 디자인, 설계도면, 3D인테리어 투시도, 아이소 작업해드립니다

by 다미노아아빠 2025. 1. 20.

인테리어 디자인, 설계도면, 3D인테리어 투시도, 아이소 작업해드립니다

 

 

상담 링크
모바일 접속 시 상담 링크 : https://bit.ly/4cbE1z0
PC 접속시 상담 링크 : https://bit.ly/3KWMqua

 

회사소

인테리어 설계, 도면, 투시도를 기반으로 인테리어의 틀을 만들어드리는 회사입니다.

항상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,

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여러분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.

저희는 아이디어를 현실화해 드리며, 항상 변함없는 마음으로 고객분들께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
상세내용

-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및 투시도를 전문적으로 진행합니다.

- Auto CAD, PHOTOSHOP, 3DS MAX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.

- 도면 설계와 투시도는 별도 진행이 가능합니다.

- 매뉴얼 작업(설계,투시도)과 제안서 작업도 가능합니다.

- 구매하지 않으셔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문의하세요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.

- 작업한 결과물의 저작권은 의뢰자에게 모두 귀속되며 제작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.



진행순서

작업의뢰 > 견적 > 미팅 > 작업진행 > 시안, 수정 > 최종이미지 납품



견적

- 작업량이 파악될 수 있는 기초도면, 컨셉, 참고 이미지를 보내 주시면 작업 규모, 난이도, 소요 시간에 따라

견적이 산정됩니다.



수정 및 기타사항

- 투시도 수정은 마감재 변경, 간단한 집기 이동에 한하여 2회 제공됩니다.

 

 

 

 

상담 링크
모바일 접속 시 상담 링크 : https://bit.ly/4cbE1z0
PC 접속시 상담 링크 : https://bit.ly/3KWMqua

 

 

여기서 잠깐! 

질문 : 아이소메트릭 작업과 투시도 작업이란?

답변 :

아이소메트릭(isometric) 작업과 투시도 작업은 둘 다 공간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지만, 접근 방식과 시각적 효과에서 차이가 있습니다.

1. 아이소메트릭 작업

  • 정의: 아이소메트릭은 등각 투영법의 하나로, 물체를 3차원적으로 표현하면서도 왜곡이나 원근감을 배제하는 방식입니다.
  • 특징:
    • 모든 축(보통 X, Y, Z)이 동일한 비율로 기울어져 있어 길이와 크기가 유지됩니다.
    • 일반적으로 X와 Y 축은 각각 120도(각각 30도씩 기울어진 선)로 표현됩니다.
    • 원근감이 없기 때문에 가까운 물체와 먼 물체가 같은 크기로 보입니다.
    • 구조적이고 기술적인 표현에 적합합니다(예: 게임 디자인, 건축 도면, 기술 일러스트레이션 등).
  • 장점:
    • 계산과 제작이 간단하며 직관적입니다.
    • 대상의 형태와 크기를 왜곡 없이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.
  • 단점:
    • 현실감이 떨어지고 깊이감 표현이 제한적입니다.

2. 투시도 작업

  • 정의: 투시도는 원근법(perspective)을 이용해 물체를 3차원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으로, 현실 세계에서 물체가 어떻게 보이는지를 시뮬레이션합니다.
  • 특징:
    • 가까운 물체는 크고, 먼 물체는 작게 보이는 원근감을 반영합니다.
    • 일반적으로 1점, 2점, 3점 투시법 등으로 나뉩니다.
      • 1점 투시: 하나의 소실점(vanishing point)을 사용하여 깊이를 표현.
      • 2점 투시: 두 개의 소실점을 사용하여 양쪽으로 확장된 깊이를 표현.
      • 3점 투시: 세 개의 소실점을 사용하여 극단적인 원근감을 표현.
    • 예술적, 사실적, 영화적 표현에 적합합니다.
  • 장점:
    • 사실적인 공간감과 깊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시각적으로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.
  • 단점:
    • 정확한 표현을 위해 계산이 복잡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원근감이 강하게 적용되면 디테일이 왜곡될 가능성이 있습니다.

주요 차이점

항목아이소메트릭투시도

원근감 없음 있음
축 비율 X, Y, Z 동일 가까운 곳은 큼, 먼 곳은 작음
용도 기술적, 설계적 작업 예술적, 사실적 표현
복잡성 비교적 간단 복잡한 계산 가능성

활용 예시

  • 아이소메트릭: 게임(예: "심시티", "디아블로"), 기술 도면, 픽셀 아트.
  • 투시도: 영화 스토리보드, 애니메이션, 건축 시각화, 풍경화.

이 두 작업 방식은 목적과 상황에 따라 선택하며, 각 방식의 장점을 활용하면 더 효과적인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.